티스토리 뷰

전 탤런트 영화배우 김을동 나이, 전 국회의원 김을동 나이는 73살, 1945년 9월 5일 출생

. .
김을동 고향은 서울


원로배우 김을동 학력 학교

1963년 풍문여자고등학교 졸업

1964년 중앙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중퇴


전 국회의원 김을동 프로필 경력 이력

1967년 동아방송 성우로 데뷔

김을동 젊은시절 사진

이후 영화 마파도, 카리스마 탈출기, 김치치즈스마일, 반올림 3, 며느리 전성시대 등과 드라마 전설의 고향, 용의 눈물, 가보면 알 거야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합니다.


그리고 1995년 지방선거에서 민주당 소속으로 서울시의회 의원에 당선됩니다.

그러다가 15대, 16대 총선에서는 자민련 출신으로 국회의원에 도전했다가 떨어졌죠.


그리고 17대 총선에서는 한나라당 출신으로 국회의원 자리에 도전했다가 떨어졌고, 제 18대 총선에서 친박연대 비례대표 의원으로 당선이 되었죠.

(김을동 친박 이유, 김을동 박근혜 관계)

. .
이후 19대 총선에서 새누리당 후보로 나와서 국회의원에 당선이 됩니다. (당시 김을동 지역구는 서울 송파구 을)

하지만 20대 총선에서 같은 지역구에서 낙선하게 되었고, 현재는 민간인 신분이 되었죠.


참고로 김을동 유전자검사 거부 사건 의혹, 김을동 DNA검사 거부 사건 의혹


원래 김강석의 딸 위연홍은 본인의 어머니 (김강석이) 김좌진 장군의 조선족 부인이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김을동이 본인의 유전자 감식 제안을 거절했다.'라고 주장을 합니다. (즉, 김을동의 아버지 김두한이 실제 김좌진 장군의 친자인가 하는 의혹을 제기함)


하지만 훗날 알려진바에 따르면 김을동은 DNA검사를 거부한 적이 없으며, 오히려 유전자 검사를 통하여 모든 진실이 밝혀질 것이라고 주장했죠.


이 사건의 결과는 위연홍이 잠적한 것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실제로 위연홍은 김좌진 장군의 자손이라는 인정을 받지 못하고, 중국으로 돌아가게 됨)


그런데 이런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아직도 김을동을 비난하는 것을 보면, 좀 안타깝네요. 김을동 남편 직업은 아래 참조

. .

댓글
  • 프로필사진 강경민 가짜 김을동인듯
    가짜가 아니면 피한방울만 주면 되는것
    과거에 행정이란게 믿을수가 없기에 친일파가 권력으로 행정력으로 바꿔 놓았을듯
    2020.08.21 12:41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