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과거 어색했던 김범 문근영 결별이유

원바람 2017. 5. 20. 03:00
탤런트 김범과 문근영 결별이유를 보면, 좀 이상한 점들이 많다.
우선, 문근영의 경우는 워낙 동안이어서, 여자주인공의 매력이 떨어진다는 비판이 쏟아질 때였다.
그리고 지난 2013년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에 김범과 문근영이 함께 출연했고, 둘이 유럽 여행이라는 기사가 갑자기 나오게 된다. 그런 다음에 김범과 문근영은 열애설을 인정했지만, 불과 5개월만인 2014년 5월 15일 결별하게 된다.

그런데 이때 사람들의 반응이 뜨뜨미지근했다.

. .

우선, 둘이 연애를 시작할 때의 반응도, 다른 톱스타들과는 다르게, “뭐? 김범과 문근영이 연애를 한다고?” 정도의, 그냥 놀람 정도가 다였던 것 같다.



제일 큰 원인은 문근영이 워낙 아이같은 이미지였기에, 섹시미(?) 혹은 성적 어필(?) 등이 없었기에, 사람들의 관심을 크게 받지 못했기 때문이 아닐까 한다.

. .

게다가 김범 역시 꽃보다 남자에서의 큰 인기를 발판으로 차기작을 성공시켜야 했지만, 이후의 작품들이 대개 망하는 바람에, 사람들의 시선을 많이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그나마 드라마는 시청률이 망해도 작품성이나 이슈 등은 있었지만, 영화쪽은 그냥 수준 미달이었다. 이것인 김범의 연기력이 문제가 아니라, 그만큼 좋은 작품에 출연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아무튼 김범이 당시 차기작 선택만 잘 했어도, 톱스타의 지위를 계속 유지할 수 있었고,
뜨거운 대세가 될 수도 있었을텐데... 아무튼 문근영과 연애를 할 때는 사람들의 관심이 문근영보다도 못했던 것이 좀 안습이었다.

사실 그래서 한때 김범과 문근영의 연애가 자작극이 아닌가 하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이건 너무 나간 이야기같고...

아무튼 김범은 이전 글의 근황에서 최근 소식을 쓰기도 했지만, 차기작을 굉장히 신중하게 선택하고 있는 것 같다.
그만큼 지금 자신에게 중요한 시기라는 것을 자각한 것 같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