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홍빈 누나 직업과 가족의 반대 이유

원바람 2017. 6. 5. 03:00
가수 빅스 홍빈 누나 직업은 뭘까?잘 알려진 것처럼, 홍빈은 누나 2명과 나이차이가 굉장히 많이 난다.

홍빈의 큰누나와는 10살, 작은 누나와는 8살이나 나이차이가 나는데, 홍빈의 누나들은 어릴 때부터 막내동생을 굉장히 귀여워했다.

그래서 홍빈이 연습생때나 혹은 가수로 데뷔한 다음에도 누나들이 동생을 많이 챙겨줬다.

. .

돈없는 연습생때는 용돈을, 그리고 현재는 무대화장 때문에 피부가 나빠진다고 클렌징 티슈도 챙겨주기도 한다.

참고로 홍빈 큰누나 직업은 게임회사 직원 (SEGA 직원)이고,
둘째누나 직업은 스튜어디스이다. 잘 버는 만큼 동생에게도 아낌없이 베푸는 모양...



참고로 홍빈 누나들이 대단한 미인인데, 그중에 한명은 연예기획사의 제안을 받고 연예인으로 데뷔할 뻔 하기도 했다.

. .

하지만 결국 이것이 사기로 판명이 났고, 홍빈 가족들이 적잖은 마음의 상처를 입은 듯...

그래서 나중에 홍빈이 아이돌 연습생이 되겠다고 했을 때, 가족들이 전부 나서서 반대를 했는데, 아마 그때의 트라우마가 쉽게 지워지지 않았던 모양이다.

그래도 지금은 아이돌 가수로 데뷔해서 성공했으니까, 홍빈 가족들도 모두 기뻐할 듯...

참고로 홍빈이 어릴 때부터 누나들의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다.
한번은 여자 형제 있는 남돌 VS 여자형제가 없는 남돌끼리의 립스틱 바르기를 했었는데, 홍빈의 실력이 월등했었지. ㅋㅋㅋ

하긴 기본 미모가 받쳐주니까, 립스틱을 대충 아무렇게나 발라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것 같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