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천둥 박상현 활동 근황

원바람 2017. 6. 15. 03:00
과거 엠블랙 멤버 천둥 박상현의 활동 근황이다.
이전 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준은 그렇다치더라도, 천둥의 경우는 엠블랙을 나올 경우에 분명히 후회할 가능성이 높았다.
하지만 그는 엠블랙 탈퇴를 결심했고, 현재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데, 사정이 그렇게 좋지는 않는 것 같다.

. .

우선 2016년 12월에 미니 앨범을 하나 내었고,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 특별 출연으로 잠깐 나오기는 했다.
그 외에 2017년에는, 은밀하게 위대하게와 비디오스타 등의 예능에 잠깐 게스트로 출연한 것이 전부일 뿐, 박상현의 활동은 그리 많지가 않다.



그리고 과거 그의 장점이었던, 작사 작곡 역시 지난 20143년을 마지막으로 발표되는 곡이 없다. 곡을 만들기는 하는데 발표를 하지 않는지, 아니면 더 이상 곡 작업을 하지 않는지...

. .

지금이나 그때나 천둥 박상현의 엠블랙 탈퇴는 분명 본인에게 마이너스가 될 것이다, 라는 예측이 많았는데, 당시의 상황을 보면, 천둥으로서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던 것 같다.

아무튼 지난 2015년부터 천둥은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와 소속사 계약을 맺은 것 같은데, 사실 미스틱이 아이돌 그룹 매니지먼트에는 그리 강한 역량이 없는 것 같다.

참고로 복면가왕 다음에 최근 천둥은 영화 포에버- 홀리데이 인 발리를 찍고 있는 것 같다.
여기에서 천둥의 어린 시절 엄마는 윤송아로 되었는데, 이 영화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아무래도 천둥의 이 영화라도 잘 되었으면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