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로배우 김민정 재혼 생활, 탤런트 영화배우 김민정은 재혼을 무척 신중하게 합니다. (김민정 본명은 김순애)

. .
김민정 남편 신동일 직업은 작가 겸 연극연출가입니다.

원래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었는데, 아내를 위하여 무려 직업까지 바꾸었네요.


김민정은 "(남편이)극작공부도 했다. 방송아카데미를 10년전에 다 졸업하고 나를 주인공으로 작품을 써주었다."

아내를 위하여 직업까지 바꾼다라... 결코 평범한 남자가 아닌 것 같습니다.

탤런트 영화배우 김민정 남편 신랑 사진

사실 김민정과 재혼 남편 신동일은 스타와 팬으로 만나게 되었죠.

그러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된 케이스입니다.(탤런트 김민정 김순애 동일인)


김민정 신랑 신동일은 "내가 어려서부터 좋아했던 사람을 눈 앞에서 이렇게도 보는구나. 좀 신기했다."

. .
김민정은 "남편 나이가 나보다 10살 연하이다. 그래서 친정쪽에서 재혼을 반대했다. 게다가 아이들에게는 이혼이나 재혼이 그 아이들이 원했던 운명이 아니니까 미안했다."


그래서 김민정과 신동일은 무려 16년동안 동거 생활을 합니다.

지난 1992년부터 동거를 했고, 2007년에 혼인신고를 한 다음에, 2008년에야 비로서 결혼식을 올렸죠.

(참고로 신동일 역시 재혼이었음)


하긴 둘이 사랑하기만 하면, 혼인신고를 나중에 하는 것도 나쁘지 않죠. 그래도 김민정의 경우는 좀 길긴 길었네요.


신동일은 "각자의 자녀들이 있었으니까 그런 것에 대한 힘듦이 있었다. 저 같은 경우 아이들이 너무 어렸다. 그리고 (김민정 자녀들은) 사춘기여서, 그런 면에서 힘들었다."

원로배우 김민정 과거 젊은시절에는 좀 많이 힘들었죠. 아래 참조

.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