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윤여정 아들 변호사

바람스타 2017. 2. 14. 17:46

조영남 윤여정 아들 변호사, 윤여정 아들 직업입니다.

원래 조영남 윤여정에게 아들이 2명이 있죠.

. .
참고로 윤여정은 재혼을 하지 않았고, 평생 아들 뒷바라지와 연기를 하면서 혼자 살게 되는데, 아마 전남편 조영남에게 치를 떨었기 때문인지도 모르겠네요.


반면에 조영남은 재혼을 2번이나 했었죠.

윤여정 리즈시절 젊은시절 사진


원래부터 윤여정과의 결혼 생활을 할 때도 조영남은 불륜과 외도로 유명했고, 나중에 재혼을 한 다음에도 결코 행복한 생활을 하지 못했죠.


아무튼 윤여정은 홀로 아들 2명을 키웠는데, 둘다 잘 성장했네요.

. .
물론 어려움도 많았습니다. 윤여정이 생활비를 벌기 위하여 연기에 매진해야 했고, 이 때문에 아이들이 홀로 시간을 보내야 했죠.


윤여정은 "당시 초등학생 이였던 둘째 아들에게 틱장애가 왔었다. 그런데 병원에서는 그 병의 원인이 애정결핍 때문이라고 하더라."


즉, 윤여정이 돈을 벌기 위하여 촬영장에 있으면서, 아이들에게 애정을 주지 못했고, 결국 이 때문에 애정결핍이 생기게 된 것이죠.

이 사건으로 윤여정은 무척 후회를 많이 했고, 아이들을 더 잘 보살피게 됩니다.


결국 윤여정 자녀들은 미국 아이비리그에서 공부를 할 정도로 똑똑하게 성장했고, 윤여정 아들이 변호사가 되었다는 이야기까지 전해지네요.

. .
 아래 글 참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