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영옥 남편 김영길 직업

바람스타 2017. 2. 2. 15:57

영화배우 탤런트 김영옥 남편 김영길 직업은 전 KBS아나운서입니다.

. .
원래 영화배우 탤런트 김영옥과 김영길 부부는 성우와 아나운서 부부로, 사내 연애를 했죠.


참고로 탤런트 김영옥 남편 프로필

KBS아나운서로 재직

CBS 아나운서 실장으로 활동


그러다가 다시 KBS 아나운서로 복귀하다가 은퇴


원래 젊은시절에 김영옥과 신랑 배우자 김영길은 중앙대학교를 다니면서 서로 알게 되었죠.

성우 출신 영화배우 탤런트 김영옥 남편 사진

성우 출신 영화배우 탤런트 김영옥 과거 젊은시절 사진

원로배우 김영옥은 "남편이 나보고 데보라 커 닮았다고 했다."


그런데 김영옥이 결혼한 다음에 남편이 군대를 갔네요.

김영옥은 "결혼 한달만에 남편이 군대를 3년동안 갔다."


이 3년동안 김영옥이 많이 힘들었을 것 같네요.

. .
김영옥은 "남편이 (집밖으로) 나가서 놀아주면 얼마나 좋을까."


김영옥이 이런 고민을 하기도 하는데, 사실 많은 가정주부들도 이런 고민을 하는데, 게다가 김영옥은 바깥일까지 함께 해야 하죠.


참고로 김영옥은 과거에 이런 고민을 하기도 합니다.

김영옥은 "딸이 출산을 하고 우리집에서 지내고 있었는데 친정집이 편했는지 한달이 넘도록 자기 집에 돌아가지 않았다. 그런데 남편은 그것이 불편한지 출근길에 딸을 내보내라고 했다."


김영옥 남편은 아내와 함께 집에서 단 둘이만 있고 싶어하는 것 같네요.


아무튼 젊을때는 남자들이 바깥으로 많이 돌아다니다가, 늙어서는 집안에서 아내만 바라보고 사는 것도, 별로 좋지 않은 것 같네요. 김영옥 과거 젊은시절은 아래 참조

.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