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효제 소지섭 유아인 연기력

바람스타 2017. 3. 10. 03:05

아역배우 이효제에 대한 흥미로운 글 2편


영화배우 아역배우 이효제는 배우 생활을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을까요?

다른 많은 아역배우들처럼 이효제도 엄마에 의하여 연기자를 시작하게 된 걸까요?


. .

이효제는 "제가 원래 사람들 앞에서 말하고 노래하는 걸 좋아했어요. 그래서 엄마가 “연기 한번 배워볼래”라고 제안하셨어요."


결국 이효제는 어머니의 제안에 따라 연기 학원에서 수업을 받게 되었고, 이후 연기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됩니다.

아역배우 이효제 사진


이효제는 "(영화 사도에서는) 대사에 나타나지 않은 그 사람의 속마음을 옆에 적어두고 캐릭터의 마음을 이해하려고 노력했어요. 또한 영정조 시대에 관한 책들도 여러권 찾아서 읽으면서 그 시대를 공부했고요."

이효제 집 인테리어



. .

이효제는 "사람에게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감정이 있다는 걸 배웠어요. 그리고‘울음’에도 여러 가지가 있고요."


이효제는 "소리 없이 울거나 소리 내어 우는 것은 서로 달라요."


이효제는 "어떤 책의 그림에 사도세자가 갇힌 뒤주 앞에서 우는 정조의 모습이 있었어요. 그걸 보면서, 정조의 슬픔을 알 수 있었어요."


확실히 이효제는 소지섭이나 유아인 못지 않은 연기력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10년 뒤가 정말 기대되는 배우이네요.


. .

이효제 나이와 학교 생활 등은 아래 참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