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효제 나이와 프로필 학교 생활

바람스타 2017. 3. 9. 03:03

아역배우 이효제에 대한 흥미로운 글 2편


영화배우 아역배우 이효제 나이는 14살, 2004년 출생


이효제 프로필

2014년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으로 데뷔

(당시 이효제 나이는 불과 11살)


아주 어린 나이였는데도, 썩 괜찮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죠.


. .

이후 이효제는 영화 극비수사, 사도, 검은 사제들, 어린 왕자, 덕혜옹주, 가려진 시간 등과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미세스 캅2,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 출연합니다.


특히 이효제는 사도에서 어린 정조 연기를 했는데, '정조의 괴로움'을 인상적인 연기로 굉장히 잘 표현했습니다.

아역배우 이효제 사진


특히 소지섭과 이효제의 얼굴이 굉장히 닮은꼴이어서, 팬들 사이에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아마 감독이 이런 부분도 감안해서 캐스팅을 한 것이 아닌가 하네요.


. .

참고로 이효제 학교 학력

경기도 성남시 하탑초등학교


이효제 중학교에 대해서는 공개가 되지 않습니다.

아마 이효제의 학교 생활이 팬들이나 기자들에 의하여 방해를 받지 않기 위해서인 것 같네요.


참고로 전해지는 말에 의하면, 이효제가 학교 생활도 열심히 하고 친구들과도 친하게 지내는 것 같네요.


. .

이효제 집 인테리어와 더불어, 이효제가 아역배우가 된 이유에 대해서는 아래 참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