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국주 살찌기전 과거 사진들

바람스타 2017. 4. 29. 03:09

이국주에 대한 흥미로운 글 4가지중 두번째


개그우먼 이국주 과거 사진, 이국주 살찌기전 사진을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이국주는 뚱뚱한 여자여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 .

사실 우리나라는 외모지상주의가 너무 심한 나라이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이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그런 분위기에서 이국주가 '살'에 대하여 오히려 당당한 모습을 보였고, 이것 덕분에 큰 인기를 얻을 수가 있었죠.


그런데 이국주의 과거 살찌기전 모습은 과연 어땠을까요?



이국주 살찌기전 사진을 보면, 과거에도 상당히 통통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국주 졸업사진을 봐도, 이런 경향은 변함이 없다는 것을 잘 알 수 있죠.



사실 이국주는 어릴 때부터 노안이었습니다.

초등학교 5학년때 막내동생을 데리고 학교로 갔는데, 사람들이 아이 엄마라고 착각을 할 정도였죠.


. .

초등학교 5학년이면, 대략 12살 정도가 되었을텐데, 당시에도 굉장히 성숙했는 것 같네요.


하지만 이런 덕분에, 이국주는 일찍부터 외모 컴플렉스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요즘은 내 몸매를 창피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콤플렉스를 장기로 승화시킨 것이 '동안 비법'이다."


사실 외모는 인생에서 중요하지 않습니다. 본인 스스로가 어떻게 생각하고, 어떤 방식으로 받아들이냐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지기 때문이죠.


. .

이 덕분인지, 이국주도 개그우먼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고, 돈도 많이 벌었네요.

이국주 빌딩 재산은 아래 글 참조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