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북한 사태

김경희 남편 장성택 숙청이유

바람스타 2017. 2. 25. 04:09

북한 사태 주요 인물들 카테고리

북한 김경희 시리즈


이전 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김경희와 남편 장성택의 과거는 그리 아름다운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알려질수록 북한 지도층들의 추악한 과거, 바람과 불륜 등으로 망신만 당할 뿐이죠.


아무튼 맞바람 사건이외에도, 김경희가 장성택의 숙청을 그냥 놔둔 두번째 이유는, 김경희의 건강이 극히 좋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


실제로 김경희와 장성택의 부부관계는 극히 좋지 않았고, 김경희가 알콜 중독 증상을 보일 정도로 술에 집착을 했었죠.


사실 김경희의 성격, 성깔은 북한에서도 아주 유명합니다.

남편 장성택을 공개 망신을 주기도 했고, 그녀가 술을 원하면 아무도 말리는 사람이 없을 정도였죠.

김경희 남편 장성택 사진


아버지 김일성이나 오빠 김정일이 살아 있을 때는 그래도 어느 정도 자제를 했지만, 이제 조카 김정은이 집권을 하게 되었으니, 더 이상 김경희에게 거칠 것은 없으니 알콜 중독 증상이 더욱더 심해졌습니다.


(실제로 조카 김정은 입장에서도 고모 김경희가 빨리 죽어주는 것이, 본인의 움직임에 더욱더 좋을 듯...)


. .

결국 알콜중독이 심해진 김경희는 최근 사람을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병세가 악화되었다는 증언이 있습니다.


(최근 공개 활동마저도 전혀 하지 않고 있음)



이 덕분에 김정은은 고모부 장성택을 제거하는데, 고모의 눈치를 더 이상 볼 필요가 없었고, 결국 총살을 시켜버렸죠.


최근 북한 김경희 근황

현재 김경희는 폴란드에 체류중입니다.


알콜 중독 및 본인의 지병을 치료하기 위하여 폴란드에 있는데, 앞으로의 생명이 얼마 남지 않았는 것 같네요.

하긴 전남편 장성택의 사망으로 김경희도 북한에서의 영향력이 거의 없는 것이나 마찬가지가 되었죠.


.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