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김범 이상형 발언, 사실 과거의 김범 이상형 발언을 보면, 지금봐도 딱 한 사람을 지칭하는 것 같다.
우선 김범이 직접 말했던 “나는 누군가에게 기대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다만 내가 보듬어주고 감싸줄 수 있는 사람이 내 이상형이다.”
이런 발언은 바로 김범이 ‘불의 여신 정이’의 기자 간담회에서 나왔던 발언인데,
당시 기자는 김범에게 문근영과 서현진중에서 누가 더 이상형에 가깝냐는 질문을 했었다.

. .

그러자, 김범은 문근영과 서현진 모두 자신의 이상형과는 거리가 멀다고 하면서 이런 대답을 했다.“외모도 중요하지만 그건 호감을 갖도록 하는 요소 중 하나일 뿐, 오래가는 건 아닌 것 같다.”



또한, “나이 차는 중요하지 않다. 위로 10살까지도 가능하다.”

. .

이런 발언을 했는데, 이것은 사실 연상이었던 문근영과도 연애가 가능하다는, 김범의 연애 마인드를 보여주었고, 그리고 ‘내가 보듬어주고 감쌀 수 있는 여자가 이상형’이라는 말이야 말로, 바로 문근영을 지칭하는 것이 아닌가 한다.

사실 문근영이 김범보다 연상은 맞지만, 외모가 너무 동안이고 애기 타입이어서, 대다수의 남자들은 문근영을 굉장히 연약한 여자, 보듬어주고 싶은 여자로 여기기 때문이지.

그런데 두 사람의 연애가 불과 5개월만에 끝났다는 것은, 김범이 문근영의 실제 성격이 ‘보듬어 줄 수 있는 대상’이 아니란 것을 깨달았기 때문인 걸까?
아무튼, 청춘 스타들의 연애, 그리고 어렵게 (?) 공개한 것에 비하면, 굉장히 짧은 연애기간이었다.

.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