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범 여친 여자친구

바람스타 2017. 5. 18. 03:00
영화배우 김범 여친, 김범 여자친구에 대한 것을 보면, 좀 안타깝다.
벌써 나이가 30이 다 되었고, 또한 남자배우이니, 공개 연애를 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김범은 그럴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사실 김범 전여친이 문근영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 부분은 좀 이상한 점들이 많기에 논외로 하고 (다음 글에서 설명)
김범은 왜 여자친구가 없을까?

. .

사실 팬들 사이에서도 김범은 꽃미남으로 불리고 있고, 더더욱 별명이 ‘완벽 꽃미남’이라고 불리는데, 여자친구가 없는 꽃미남은 잉꼬가 빠진 찐빵같은 기분이다.
그만큼 여자에게 인기가 없다는, 방증이 될 수도 있으니까.


아무튼 김범의 여자친구에 대한 로망은 있는 것 같다.
과거 김범이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지금은 손가락이 많이 굳어서 (피아노를) 칠 수 있는 곡이 몇 곡 안 되지만, 나중에 여자친구가 생기면 '로망스'를 연주해주고 싶어요.”라고 말하기도 하는 등, 여친에 대한 로망을 공개적으로 표현하기도 했었다.

. .

사실 지난 2009년에 김범이 스스로의 성격에 대하여 이렇게 말하기도 했다.“여자친구가 있으면 좋긴 할하지만...” 그러면서 김범은 자신을 '워커홀릭(일 중독자)'이라고 규정했는데, 그만큼 일에 집중을 하면 여자친구 등과의 연애를 할 수가 없다는 뜻이기도 했다.

실제로 김범은 이런 성격이 맞는 것 같다.
“(학창시절에) 반에서 1,2등하고 전교에서도 10등 안에 꼭 들었어요.”
“축구 시작할 때는 운동을 하면 공부를 못한다는 사람들의 편견을 깨버리고 싶었어요. 그래서 (공부에 대한) 꾸준한 성적을 보여드렸어요.”

이처럼 김범은 한가지에 빠지면 거기에 푹 빠지는 스타일인 것 같다.
그래서 애인보다는 일을 우선시하는데, 최근에는 김범의 차기작 선택이 미루어지고 있고, 또한 과거 문근영과도 수상한 연애(?)를 하기도 하는 등, 좀 바뀐 것 같다.


.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