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좀 아쉬운 장우영 키 논란

바람스타 2017. 5. 12. 03:00
2PM 장우영 키 논란, 사실 제목은 거창한데, 장우영 실제 키를 보면 이 논란은 전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실 연예인들은 보통 키를 최소 2~3cm 많게는, 5~7cm 정도를 더 올려서 말하는데, 우영은 키를 굉장히 정직(?)하게 말해서 좀 아쉽다.

장우영 몸무게 및 혈액형 - 67kg B형
하긴 요즘 아이돌멤버들의 키를 속이면, ‘매의 눈’인 팬들에 의하여 바로 발각이 되기 때문에 불가능하기는 하지.


. .

아무튼 장우영의 키가 결코 작은 편은 아닌데, 2PM의 다른 멤버들의 키가 원체 크다보니까, 대다수가 180cm가 넘지 아마... 장우영의 키가 좀 작아 보이는 것 같다.
그런데 실제 모습을 보면, 우영의 키가 결코 작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왜냐하면 178cm가 결코 작지 않은 키이고, 게다가 우영의 신체비율이 굉장히 좋은 편이어서, 실제 키보다 더 커보인다.

. .

사실 몸의 유연성도 굉장히 좋은 편이고, 하체가 긴데, 이건 어릴 때부터 운동을 많이 해서 그런걸까?
원래 우영은 춤을 늦게 시작했다.
아마 JYP에 들어가기 전에 춤을 좀 배우고 JYP에 들어간 것으로 아는데, 정말 어렸을 때였던 초등학교때부터 춤을 시작했으면, 어땠을까?
그랬다면, 지금보다 더 키가 훤칠해지지 않았을까?

한편으로 좀 아쉽기도 하지만, 그래도 지금의 우영을 보면 대단한 것 같다.
아무튼 요즘에는 근육맨으로 바뀐 것 같은데, 초창기 시절의 ‘애기’ 얼굴과 몸을 가졌던 우영이 좀 더 친근해 보이는 것은 사실이다.

하긴 이전 글에도 언급을 했지만, 이제 나이가 30살 가까이 되었으니, 언제까지나 아이로 머물수만은 없지...


. .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