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우영 리즈시절과 과거 성격

바람스타 2017. 5. 11. 18:16
2PM 우영 리즈시절은 어땠을까?
사실 2PM이 갓데뷔한 시절이었던 2009년이 우영의 리즈시절이었다고 할 수 있다.
당시 2PM이 2008년 정도에 데뷔했고, 장우영은 아무 것도 모르는 생짜 신인이었으니까.

당시만 해도 우영은 신인인데도 겁 없이 굉장히 잘 나서는 성격으로 알려졌다.

. .

하지만 훗날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때의 나대는 성격은 가짜이고, 당시에는 팀을 위하여 어쩔 수 없이 많이 나섰던 것이고, 우영의 실제 성격은 조용하고, 차분한 편이라는 것이 알려지게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시 우영의 적극적인 나댐은 굉장히 귀여웠다.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는 싼티댄스를 보여주었고, 아이돌군다의 떴다 그녀에서,, 에서도 여러 가지 재미있는 캐릭터로 변해서 사람들에게 굉장한 웃음을 주었다.


. .

이게 다 본인이나 팀이 치열한 연예계에서 살아남기 위하여 노력했던 것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당시 우영의 매력이 많이 나왔던 것은 사실인 것 같다.
그 때의 우영의 모습을 보고 팬이 된 사람들도 굉장히 많았으니까.

 하긴 데뷔 당시의 우영의 나이는 철없던 20이었고, 지금은 벌써 29살, 거의 30살을 바라보고 있으니, 철이 드는 것, 혹은 10년 동안의 시간동안 더욱더 성숙해진 것이 당연한건가?

아무튼 그때 그 시절이 그립다.
2PM과 우영이 1집 타이틀곡이 <Heartbeat>를 내면서 인기를 모으기 시작하던 때...
당시 아이돌 그룹 신인이라는 생각이 들지도 않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모았던 것... 거기에는 2PM 멤버들의 활약도 컸지만, 우영의 매력 역시 적지 않았던 것 같다.


. .

댓글
공지사항